본문 바로가기

기타/스타

사토 카호, 佐藤佳穂, 내일의 #東スポWeb인터뷰는 사토의 차례입니다!! 저것 보세요! 🧚‍♀️🧚‍♀️🧚‍♀️🧚‍♀️🧚‍ ♀️

반응형

내일의 인터뷰는 사토의 차례입니다!! 저것 보세요! 🧚‍♀️🧚‍♀️🧚‍♀️🧚‍♀️🧚‍ ♀️



악수를 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 합니다! 나는 오늘 많은 사랑을 얻었고, 나는 올 수 없었던 사람들을 포함 하 여 정말로 지지 받았다고 느꼈다.

나는 악수를 하는 것이 너무 행복 했지만, 마지막으로 나는 모두가 너무 따뜻하고 행복 했기 때문에 울 었습니다. 😌💗

아주 많이 감사 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