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스타

이리야마 안나, 入山杏奈, Anna Iriyama, イリヤマ アンナ

반응형


나는 도쿄 부리에 많은 말을 할 수 있었습니다 반 년. 나는 😢 akb의 단계에 서 있을 때, 나는 당신을 만날 수 있는 성장 하 고, 나는 내 잠재력을 넓힐 수 있도록 나의 akb를 후회 하지 않을 것 이라는 점을 기억 하는 것은 너무 다행 이었다. ☺ ︎ 그것은 당신을 참조 하십시오 ~ 🤗❤️


Estoy muy muy contenta y... todavía no sé cómo se llama esta emoción.😢🧡



타 치 카와 스토리 봄 씨는 🧡아직 본적이 없다면 영화 "aiai 우산"의 가족 촬영입니다!


Ni por Tony, ni por Daniel! 😠 ¿Con qué locura saldrá Keiko para quedarse con Ulises?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