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스타

유키 노노 사주, 프리미엄운세

반응형



총평

성품이 조급하고 화끈한 면이 특징입니다. 큰 일을 앞두고 용단을 잘 내리는 결단력이 돋보이는 것이 이 사주의 장점입니다.

일처리가 대체로 확실한 편이나 착수하기에 앞서 여러 가지로 일의 성패를 따져보고 의심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과감하게 추진하는 저돌성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청소년기에 일찍 사회를 경험하거나 적극적인 사고로 경험을 쌓게 되며 이것을 바탕으로 하여 중년기에 큰 복을 누리게 되므로 곤경이 닥치더라도 훌륭하게 이겨내야 좋은 결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지치지 않는 정열을 가지고 있고 사고가 이상주의적이고 여행을 좋아하고 세상의 흐름을 민감하게 관찰하며 시대의 흐름에 뒤처지기를 거부합니다. 

자신의 가정과 가족들에게 헌신적인 것이 특징입니다.

독립심이 강하며 지나칠 정도로 경쟁적이어서 평범항 인생은 만족할 수 없다는 생각이 있으므로 안정적이라기 보다는 약간 거친 행보를 나타내는 운명의 소유자입니다.

초년운

부모와 조상의 숨은 은덕이 있어 어려움을 모르고 마냥 행복에 겨워 글을 알기도 전에 책과 놀잇감이 방 안에 가득하여 풍족하기만 합니다.

온상에서 자란 귀여운 꽃송이처럼 애지중지하므로 간혹 신병이 잦아 결석하는 일도 있 응석이 심해 심약하기도 하나 행동이 귀여워 사랑을 받아내는 영리한 어린 시절을 보냅니다.


철이 들면서 풍족한 자신의 주위가 부모의 은덕임을 깨닫게 되면서 자신에게 주어진 일을 게을리 하지 않게 됩니다.   

공부에 게으르지 않아 상위권에 들지만 성격이 차분하여 수동적 태도로 친구를 사귀므로 친구로 인한 불미함은 없이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면서 성품을 정비해 가는 차분한 성격입니다.


성장하면서 응석이 애교로 변해 주변사람과 동화가 잘 되지만 내성적이기 때문에 오는 혼자만의 고독감을 맛보기도 합니다.

한때는 부모나 집안에 우환이 생길 수도 있으며 이로 인해 몹시 고민하다가 학업을 소흘히 하여 시험에 위태로움을 느낄 경우도 있으니 심약함을 늘 경계하여 부모의 보호권으로부터 과감히 탈출하는 지혜도 익혀야 합니다.



중년운

비상한 재능과 슬기로운 행동으로 자신의 앞날을 열어가는 실천적 노력파이며 꾸준한 연구와 일에 대한 공략을 게을리 하지 않겠습니다.

대체적으로 두뇌노동형으로 볼 수 있으니 비록 행동에는 소극적인 면이 있다 하나 자신의 일을소중히 여기며 근면성실을 자랑으로 여길만한 운명의 소유자입니다. 


가정과 직장을 오가며 연구하고 새 일에 도전하여 쉬지 않으며 주어진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는데 비상한 힘을 보이는 것은 겉보기에는 소극적인 생활환경 같으나 일로써 명예를 획득하고 다시 후학을 위해 아량을 베풀거나 강단에 서게 되니 존경을 표하는 사람도 적지 않습니다. .


순한 양과 같은 이미지이지만 어떤 어려운 문제라 해도 기필코 이루고 마는 탄탄한 신념은 생업을 지키는 의지입니다.



말년운

앉아서 천리를 내다보는 재치가 있어 매사에 걸림이 없으니 반드시 명예가 따르니 높은 직책을 수행하거나 덕망으로써 사회전 존경을 받게 됩니다. 


재주가 비상하여 변화가 무궁하니 사람들이 놀라고 칭송하나 한때 횡액이 있어 심사가 산란하니 잠시의 일일뿐 말년운은 탄탄대로라 부끄러울 바 없습니다. 


다만 용변의 능력을 간교하다 할지 모르나 덕망이 극에 이르니 모두 존경합니다.


말년운이 관세음행이니 만나는 이 마다 이득을 보려 할 것입니다. 


친소를 가리지 않고 먼저 구하는 이부터 돕되 도와줌에 어떤 조건도 붙이지 않음이 관음행이니 이와 같이 행하면 천하가 우러러 보고 존경할 것입니다. 


인생이란 서로 돕고 도움을 받으며 살게 되어 있으니 설령 남을 도울 형편이 못되더라도 나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자의 무리가 줄을 이으면 그만큼 사회적인 덕망이 높은 탓이니 괴로움 전에 기쁨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