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스타

코우메 에나, 오늘 일 끝났어요!교복도 많이 입고왔어요~ *그

반응형

오늘 일 끝났어요!
교복도 많이 입고왔어요~ *

그리고! 이번은 공동 출연은 아니지만 같은 현장에서 하츠쿠루기 레이와 만났습니다😍!

상냥하고 귀엽고, 정말 멋진 분이었습니다😊💓

오늘은 그런 모습을 많이 찍어주었어요(*/ω\*) キャ
마지막은 이미 방심상태였습니다.
여러가지 양복도 입었으니까, 조금씩 up해 갈게!
점심은 돼지고기 덮밥이었어요, 맛있었어요.

 

오프모임 무사히 끝나고 귀가!
여러분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굉장히 긴장했었지만 즐겁게 이야기도 나누고 여러분과 사진도 찍고 2차로 찌개를 먹으면서 여러가지 이야기도 나눌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깜짝놀라즈로 무려 호뇨 씨가 달려와 주어서 이미 너무 행복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