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스타

아오이 소라 ( 蒼井そら, Aoi Sola )逃亡花( 도망화) 드라마 출연

반응형

카가와 마사히토 원작, 화기일작인 극화의 만화 "도망화"를, 아오이 소라 주연으로 드라마화. 남편의 살인죄를 받아, 

살인범으로서 지명 수배된 여자가, 도망을 계속하면서, 모든 것을 던져 진범을 찾는 스릴과 서스펜스 만재의 제트 코스터 스토리로, 

매회 아오이 대담에서 요염한 열연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재치 있는 사키코는 창문으로 탈출한 것처럼 가장해, 타케다를 유도해, 실내에 있던 드라이어로 감전사 시키면 타케다를 협박. 그러자, 타케다는 방청하러 와 있던 것은 진범으로부터의 의뢰이며, 그 수하가 맨션으로 향하고 있다고 말했다.절체절명의 상황이었지만, 한순간의 틈을 타, 사키코는 도주에 성공해, 옛날 신세를 진 화도가 모토·쿠로키 카나에(토미타 케이코)의 자택으로 향한다.


만원을 가지고 카나리아 상회에 오른 사키코였지만, 매복 하고 있던 산중에 등을 빼앗기고 총을 들이대고 만다.게다가, 야마모토는 죽이는 것에 관여하고 있지 않고,<자청의 남자>의 고용주는 따로 있다고 한다. 그리고, 그 고용주는, 사키코가 한 번만 만난 인물인 모양이다.절체절명으로 혼란스러운 사키코 밑에서 타케다가 달려온다.사키코가 사라지면 자신도 지워질 것이라고 판단해, 야마모토를 총살, 사키코를 도왔다.둘은 도망치는 데 성공한다.



자신을 도와준 타케다에게 은의를 느낀 사키코는, 자택에 데리고 돌아가 부상을 치료해 준다.모든 것을 다 던져 진범을 쫓는 사키코에 끌린 타케다는 위험한 것은 그만두라고 말한다. 그러나 사건의 열쇠를 쥐고 있는 카나리아 상회의 야마모토가 죽어 버린 지금, 사키코는 무모하다고 알고 있으면서도, 밤의 세계에 몸을 계속 팔 수 밖에 없다.



카나리아 상회의 사건으로부터, 형사·이사키는 사키코가 스탄간을 구입한 암숍을 찾아낸다.숍 점주로부터 사키코의 팬 사이트를 보여 준 이자키는, "시청의 호적계"라고 하는 닉네임에 주목해, 1년전에 사키코의 손님이 된 남자·이치카와에 접근한다.이치카와는 주식으로 막대한 이익을 올리는 남자이며, 진범을 쫓는 사키코에 끌려서 응원하고 있는 것이다.이자키에게 사키코에 관한 거짓 정보를 주고, 밤 마을에 있는 사키코를 만나러 가는 이치카와. 속은 척한 이자키는 이치카와를 미행하고, 다시 사키코와 접촉한 순간을 억제하게 되었다.

러브호텔에 있는 사키코와 이치카와 아래에 돌입하는 이자키.

마침내 이자키는 사키코에 수갑을 채우는 것이었다...


드디어 문신을 한 남자의 정보를 파악하라!



사키코가 드디어 문신인 남자의 정보를 파악합니다.함께 잠자리를 하고 있던 동료 미도리(모타이 요코)로부터 "지금, 문신인 남자를 러브호로 상대하고 있다"라고 연락이...행선을 급거 변경해, 녹색이 있는 러브호텔의 방으로 달리는 사키코.문신한 남자를 만날 수 있을까요?




"암호와 같은 말, 다이잉 메세지 등 복선이 풍성하게!"



사건에 관여하고 있다고 생각되는 수상한 인물들이 속속 등장. 자유롭게 움직일 수 없는 프리 라이터의 타케다는, "코사카, 코사카이, 코사카이"라는 말을 사키코를 향해 떠납니다.암호와 같은 말로 했지만, 그 말에 사키코는 짐작이 있었습니다.



그밖에도 사건의 열쇠를 쥐고 있다고 생각되는 중요한 인물의 다이잉메시지 등, 많은 복선을 남기고 종료하는 제7화. 이 다음을 보면 마지막, 다음주가 기다려집니다.




"더 큰 조직의 등장, 수수께끼의 사나이들의 존재"



만시산(카와노 나오키)과 십오도(야마구치 요시유키)라는 키퍼슨이 늘고, 사건에 얽힌 큰 조직 '간제전기'의 존재가 명백하게...소코를 노리는 남자들의 주위에는 항상 거액의 돈이 소용돌이치고 있었지만, 그 대원에 도달할 수 있는 것인가!?



또 키퍼슨의 한 명인 만시산은 사키코가 PC방에서 우연히 만나 얼핏 보기 흉한 옷차림을 한 청년.경계를 해도, 사키코는 서서히 마음을 허락해 갈 것입니다만, 이자키는 "너는 속고 있다!"라고 충고합니다.과연 진실은 대체 어디에 있는 걸까요!?



꽉 찼을 정도의 복선이 이끌려 계속 배신당하고 뒤집혀지는 큰 도랑이 전개. 제트코스터스토리는 1화라도 놓칠수 없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