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사주, 사주팔자, 四柱八字,운세

더불어민주당 박지현 사주, 프리미엄운세

반응형



총평

성품이 조급하고 화끈한 면이 특징입니다. 

큰 일을 앞두고 용단을 잘 내리는 결단력이 돋보이는 것이 이 사주의 장점입니다.

일처리가 대체로 확실한 편이나 착수하기에 앞서 여러 가지로 일의 성패를 따져보고 의심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과감하게 추진하는 저돌성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청소년기에 일찍 사회를 경험하거나 적극적인 사고로 경험을 쌓게 되며 이것을 바탕으로 하여 중년기에 큰 복을 누리게 되므로 곤경이 닥치더라도 훌륭하게 이겨내야 좋은 결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지치지 않는 정열을 가지고 있고 사고가 이상주의적이고 여행을 좋아하고 세상의 흐름을 민감하게 관찰하며 시대의 흐름에 뒤처지기를 거부합니다. 자신의 가정과 가족들에게 헌신적인 것이 특징입니다.

독립심이 강하며 지나칠 정도로 경쟁적이어서 평범항 인생은 만족할 수 없다는 생각이 있으므로 안정적이라기 보다는 약간 거친 행보를 나타내는 운명의 소유자입니다.


초년운

부모와 조상의 숨은 은덕이 있어 어려움을 모르고 마냥 행복에 겨워 글을 알기도 전에 책과 놀잇감이 방 안에 가득하여 풍족하기만 합니다.

온상에서 자란 귀여운 꽃송이처럼 애지중지하므로 간혹 신병이 잦아 결석하는 일도 있 응석이 심해 심약하기도 하나 행동이 귀여워 사랑을 받아내는 영리한 어린 시절을 보냅니다.

철이 들면서 풍족한 자신의 주위가 부모의 은덕임을 깨닫게 되면서 자신에게 주어진 일을 게을리 하지 않게 됩니다.   공부에 게으르지 않아 상위권에 들지만 성격이 차분하여 수동적 태도로 친구를 사귀므로 친구로 인한 불미함은 없이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면서 성품을 정비해 가는 차분한 성격입니다.

성장하면서 응석이 애교로 변해 주변사람과 동화가 잘 되지만 내성적이기 때문에 오는 혼자만의 고독감을 맛보기도 합니다.

한때는 부모나 집안에 우환이 생길 수도 있으며 이로 인해 몹시 고민하다가 학업을 소흘히 하여 시험에 위태로움을 느낄 경우도 있으니 심약함을 늘 경계하여 부모의 보호권으로부터 과감히 탈출하는 지혜도 익혀야 합니다.


중년운

직장생활을 오래 하지는 않겠습니다. 

과중한 임무에 어려움을 느끼지만 묵묵히 참고 창업의 꿈을 키워나가겠습니다.

모든 일을 스스로 해결해야 하는 막중한 업무가 산처럼 쌓여 하는 일마다 마음대로 되는 게 적어 괴로움이 따르겠습니다. 

직장생활을 끝으로 사업에 도전해 보겠지만 처음부터 쉬운 성공을기대하기는 어렵겠습니다.

쉴 새 없이 또 일하고 또 패하는 일이 있더라도 세상사의 어려움을 익혀 내심 강건해지고 자수성가를 하는 밑천이 되어 성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용맹이 생깁니다.

아예 자수성가로 사업을 영위해야 성공할 수 있습니다. 일의 성취를 바라보며 어려움에 대한 보상과 보람을 느끼며 더 큰 성장을 위한 발판을 만들어 내기 때문입니다.  

그동안 겪었던 어려움이 교훈이 되어 자수성가로 사업을 성취하게 되니 인정을 받고 칭찬을 받습니다. 

대성을 하기에는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하니 이를 극복해야만 고생의 댓가를 받게 되며 부부 간의 금실도 되찾아 휴식하고 한숨 돌릴 여유를 만납니다.


말년운

천성이 정직하여 매사를 처리함에 공사가 분명하여 모두가 우러러 모십니다. 

어울리지 않아도 꾸짖지 않으니 고독할지라도 투쟁은 없습니다.

사리를 판단함이 투철하고 냉철하여 삿됨이 없으니 사관이 정립되고 교육관이 일관되어 모두 사표로 칭송하고 스승으로 모셔 배움을 받고자 합니다.

말년운은 아미타행이니 모든 가치관의 중심부요 본원입니다. 

선과 악도 이에서 시작하고 행복과 불행이 예서 만나니 모두를 포용하여 참가치를 일깨우고 성장시켜야 하니 인류와 역사를 사랑함이 하늘에 닿습니다. 

자신보다는 공공을 위해 생의 좌표를 설정하고 정도를 지키고자 하니 인륜의 성직이요 북극성이며 본래 근원을 지키는 힘이니 희생심이 강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