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사주, 사주팔자, 四柱八字,운세

복수해라 김사랑 운세, 사주팔자

반응형

총평
유순하고 선하며 기백이 있습니다. 남이 싫어하는 일은 절대로 하지 않으며 옳고 그름이 분명하고 정직합니다. 초년 운세에 방황이 다소 있지만 성장과 함께 자리가 잡히고 고생을 면하며 소원을 성취하고 명예를 얻게 됩니다.
판단이 빠르고 재치가 있어서 모든 일에 능력을 발휘하여 사회적으로도 앞선 자리에 앉게 되고사업이나 직업에 있어서 실패수가 적은 편입니다.
열정적이고 노련하며 대중적 매력을 풍기는지라 문학이나 예술계통으로 나가면 대성할 운세입니다. 그 감수성이 예민하여 자기만의 독창적인 세계를 구축하고자 하는 면이 있기 때문입니다. 침착하고 고집이 센 반면 정에 약한 편이므로 친한 사람들에게 피붙이처럼 대하며 우애를 다지기도 하므로 어려울 때에 항상 곁에서 응원하는 지인들이 많다고 볼 수 있겠으며 한 번 입은 은혜는 꼭 갚으려는 의로운 기상이 있으므로 인덕이 끊어지지 않는다 할 것입니다.  

초년운
용모가 단정하여 단추 하나도 떨어뜨리지 않으며 잠잘 때는 옷을 가지런히 접어 정리한 뒤 잠자리에 드는 차분한 성격입니다. 어른들의 말을 잘 들어 흐트러짐이 없고 하나를 배우면 둘을 실천하는 착한 사람입니다. 책 펼치기를 좋아하고 운동을 싫어하여 쇠약할 염려도 있으나 워낙 성품이 단정하여 결코 불행하지는 않게 잘 견디어 냅니다. 친구들과는 잘 어울리지 않지만 공부를 잘합니다.
철이 들면서 남달리 매사에 열중해야 한다는 강박관념으로 신경이 예민해지기 쉬우나 학문에 열중하므로 상위권을 고수하여 자위하고 널리 이름이 알려질 만큼 매사에 열중함으로써 성공하고자 하는 의욕을 내비치게 됩니다.
성장하면서 이성에 대한 정도 생기지만 자신의 성공을 위해 고민하거나 이별을 통해 아파하기도 합니다. 이성에게는 소극적이기 때문에 그다지 열렬한 만남을 가지지는 않습니다.
매사에 적극적이므로 생각이 빠르고 때로는 일찍 출세의 인연과 만나는 행운의 열쇠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름을 아끼고 드높여서 부모까지도 칭송을 듣게 할 만큼 용모가 단정하고 부지런합니다.

중년운
지혜가 출중하고 학업에는 무리가 없고 각 분야마다 이해가 빨라 다방면으로 영특하여 모르는 바가 없습니다.
매사에 자신감을 가지고 있으며 편치 못한 환경속에서도 능력을 드러내며 성과를 보이게 되니일찌기 요직을 얻게 되며 탁월한 감각으로 여러 사람을 리드해 나갑니다.  
대개 공직과 인연이 있어 승진이 빠르지만 공직이 아니라 해도 대기업이나 단체에 몸을 담아 일신의 기량을 자랑하게 됩니다.
가정에는 다정다감하지 않더라도 원만한 형이니 무리가 없고 가정과 직장을 지킬능력이 있으니 안과 밖으로 인정받을만 하겠습니다.
다만 자존심이 강하여 굽힐 줄을 모르니 잘못된 관행이나 잘못된 지시에 맞서 상사와의 부딪침이 있거나 트러블이 발생할 수도 있겠으니 융화와 요령에 대해서 너그러운 면도 필요하겠습니다. 
그러나 어떤 형태로든 잠깐 동안의 곤란함을 만나게 되더라도 발전의 기회로 삼게 되니 그 성장을 저지할 수는 없겠습니다.
지혜가 출중한 만큼 타협하고 수긍하는 능력을 동시에 발휘하면 한 무리를 거느릴 권좌를 얻어내게 될 것입니다.

말년운
출입이 무쌍하니 막히는 데가 없습니다. 가업을 지키거나 집안에 있으면 불길하고 나가면 재물이 생기는 수이니 무역이나 장사를 하면 돈을 물같이 쓰게 됩니다.
젊어서의 고생은 말년에 돌려받게 되니 이 시기에는 전화위복이라는 말을 실감할만 합니다. 타국 드나들기를 이웃처럼 하며 왕성한 활동을 하게 되니 노년의 청춘입니다.
말년 운이 대세지행이니 그 권도가 미치지 않음이 없습니다. 뭐든지 하기로 작정하고 덤비면 되지 않는 일이 없으니 동서양이 감탄합니다.
천지가 감응하여 매사가 성사하니 인생을 혼자라 할 수 없습니다. 일마다 이룩됨에는 수많은 인간의 원력과 능력의 인연소치임을 알고 자신의 재간으로 저들에게 기쁨을 주고 저들과 더불어 공존됨을 알아 처세하니 그 명성이 날로 더 높아만 갑니다.
인생이란 필요불가결한 만남의 연속입니다. 만나야 할 사람이나 만나서는 안되는 사람도 운명적으로 만나며 기쁘고 괴롭움을 고수해야 합니다.
내가 이룰 수 있는 일은 인간마다의 필요에 의함이어야 하니 내 성공이 곧 모든 이의 여건이었음을 알고 그 댓가가 모두의 이익과 결부됨이니 딸린 식솔이 친족만이 아님을 말합니다.
어떤 일을 하더라도 한 단체의 장(長)을 맡게 된다 할 수 있겠습니다.

 

 

반응형